관련 뉴스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와 함께하는 1% 특별한 휴가’ 이벤트

INBEST
0 828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2018년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바리스타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의 길을 간다는 원칙 하에 전세계 생산량의 1%에 해당하는 귀한 고산지 원두를 엄선하여 원두 특성에 맞는 로스팅을 진행한다.

또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듯 그에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추출방식과 핸드드립 추출 방식을 각각 적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섬세하게 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바리스타룰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산지 원두를 재배하는 코스타리카 농장의 농부들이 알려주는 최상의 원두를 위한 재배 조건과 수확 과정에 대해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 전개와 함께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바리스타룰스와 함께하는 1% 특별한 휴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가 사용하는 원두의 특징을 담은 빈칸 맞추기 퀴즈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바리스타룰스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 하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 화요일까지 가능하며, 경품으로 도심 속 호캉스(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호텔 숙박 상품권과 ‘바리스타룰스 250㎖’를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email protected] 

0 Comments